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강남/신논현역 맛집 : 멘야산다이메

반응형


멘야산다이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4길 23

매일 12:00 - 22:00

11:40 오픈 21:30 주문마감




라멘이 먹고 싶어서 멘야산다이메를 찾았다

수원 행궁동에도 있어서 거기 먼저 가보았었는데

맛있어서 라멘 먹고 싶을때 종종 가고 하는데

신논현 쪽에도 있어서 남팅구 퇴근 후에 만나서 들러보았다



여기도 빌도 일본어로 되있네

여튼, 돈코츠 라멘이랑 카라구치 라멘, 닭튀김을 주문했다


얼마만에 라멘이야 -

카라구치는 약간 칼칼한 맛이고 돈코츠는 기본 !

기본이 젤루 맛있ㄷㅏ고 주장하는 1인은 역시나 돈코츠 ㅎㅎㅎㅎ


간도 적당하고 맛있다

간혹 맛이 되게 자극적인 라멘집이 종종 있는데

진짜 별루 ㅠㅠㅠ

어느정도 먹다 보니 나온 닭튀김

ㅎㅎㅎㅎ마요네즈 뿌려져있고 ㄸㅏ로 소스도 있어서

생각외로 넘 맛있게 먹었다


이렇게 한끼 식사도 맛있게 마무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