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여행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 파주 퍼스트가든

반응형


퍼스트가든


경기 파주시 탑삭골길 260

매일 10:00 - 22:00 매표마감 21:00, 연중무휴

주차가능

입장료 있음 (↓사진참고)


지난 주말,

치과 월치료 갔다가 기왕 서울에서 움직이는거

위쪽으로 가보자 하고 전날 찾아놨던 파주 퍼스트 가든으로 ㄱ!

(강남에서 1시간 반정도 걸렸답니당)

도착하니 주차난 ㅠ___ㅠ

안내따라서 1지나고2지나고3까지

앞으로만 갔는데 자리 없다고 다시 돌아오래;;;

그래서 돌아와서 1주차장으로 그냥 들어갔다

(주차장 총 세개 있어서 넓찍한대, 1주차장이 제일 커요!)

이렇게 차 많은건 생각도 못했는데, 보니까 안에 결혼식장도 있고

어린이 놀이공원있어서 맘카페 핫플인듯함,,,,

​무튼 현장에서 입장권 끊고 입장 -


입장할때 받은 팜플렛 보고

지도 보고 여기저기 구경 시자쿠

여긴 이탈리아 분위기 풀풀 나는 공간이였다

ㅎㅎㅎㅎㅎ.


5시 넘어서 들어갔는데,

하나둘씩 조명이 켜지기 시작함


레스토랑으로 가는길인데

넘 예뿌


포토스팟 한가득 -

사진찍는대 지나가는 아저씨가 시선강탈

ㅋㅋㅋㅋㅋㅋㅋ


요기 밑에 가랜드 있어서

도전했지만 사람 넘 많이 다녀서 찍다 포깈ㅋㅋㅋ


뽀로로 여우


뽀로로


놀이공원 지나서 간식 먹으러 왔다


꽈배기 핫도그랑 어묵우동 !

어묵우동이 핵꿀맛이였다


야외 결혼식장도 있당


식물원 구경 !


옆에 새장도있음;

별거 다있엌ㅋㅋㅋㅋ


양도 있고



라쿤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라쿤 귀여운데

손가락 길어서 너무 무서움

ㅜㅜㅜ심장찢어져


나도 안에 들어가고 싶은데

애기가 죽치고 안나와서

밖에서 찍음


딴대 갔다오니 다른애기가 나오길래

나도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못먹어서 카페인 넘나 땡기는데

안에 돌아다니다가 카페 발견해서

조금 더 구경하고 밖으로 나와서 카페로 ㄱ!

(재입장 안되니 처음에 가던 마지막에 가던 해야합니당)


할로윈이라고 이런것두 있음 

ㅋㅋㅋ가든 안에 귀신의 집 같이 살짝 꾸며놓은데 있는데

거기두 나름 재밌었다



커피랑 케익 한사바리 하구

이제 집으로 ~~~~


무튼 ! 여긴 사람 넘 많아서 놀랬다;;;

차도 엄청 많아서 주차난도 있었고 ㅠㅠ

그래도, 입장료 팔천원 값어치는 하는것 같음

포토스팟도 많았고 순천만국가정원 미니미 버전 같던 곳이였다, ㅎㅎ

내부는 상업용이나 스냅 촬영은 안되는것 같으니 참고하세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