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수원 망포동 : 명가원설농탕 신영통점

반응형

명가원설농탕 신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95

매일 00:00 - 24:00

주차가능


오뉴월 개도 안걸리는 감기를 최근 2-3년 사이 내내 걸려서 에어컨도 마음대로 못쐬는 1人 ,,,

병원 갔다가 설농탕을 먹기로 하고 근처 설농탕 집으로 향했어요

딱 점심시간이라 주차장에 차가 가득 -

들어가서 자리 안내받고 설농탕 2인분 주문 - !

원래 다른 설농탕 집에 자주 가서 여기는 처음 방문했답니다 ㅎㅎ 갈비찜도 팔고 수육도 파네요


주문하자마자 나온 설농탕 - !

테이블에 마련되 있는 반찬통에서 섞박지 꺼내서 잘라놓고 같이 나온 무말랭이랑 맛있게 냠냠 -

근데 고기가 조금 누린내 나서 다 먹지 못했네요 ㅠㅠ


식사 마치고 나오는대 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먹을까 싶었는데 옆에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커피말고 아이스크림으로 - ! 바닐라, 초코 두가지 맛이 있어서 각각 하나씩 ㅎㅎ

친절했지만 탕에 있는 고기가 누린내가 나서 ㅠㅠ 좀 아쉬웠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