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강남역 맛집 : 빨봉분식

반응형


빨봉분식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15 지하1층




강남역 근처에 있는 푸드코트 킵유어포크 내에 있는 빨봉분식 !

지하1층에 푸드코트식으로 여러 가게들이 있는데 그 중에 있는 빨봉분식에 다녀왔어요

스완양 분식 오므라이스가 먹고 싶어서 근처에 아날로그 오므라이스 맛집 찾다가 찾게되서 방문했어요

지하 1층으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오므라이스 먹고 싶어서 간거라 오므라이스랑 같이 먹을 메뉴로 떡볶이랑 튀김도 주문 !

메뉴도 다양해서 생각보다 고심의 시간이 길었어욬ㅋㅋ


주문하고 선결제하고 준비되면 받아오는 시스템이라 진동벨 받아서 자리 먼저 잡았어요

푸드코트 형식으로 되있는데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5분정도 기다리니 나온 음식 !

이렇게 소스 많이 뿌려진 오리지널 오므라이스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딱 원하던거 !

맛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jmt ㅎㅎ넘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교정중이라 몇일전에 생니 두개 발치하고 스크류 박았는대도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어요

그리고 같이 주문한 떡볶이 !

이것도 맛있었어요 향신료가 특이한 맛이 났는데 나쁘지 않았답니다

라볶이 처럼 라면도 들어있고 어묵도 큼지막한게 들어서 딱 제 스타일 ㅎㅎㅎㅎ

떡볶이랑 짝꿍인 튀김도 ! 고추,고구마,김말이,새우,오징어 이렇게 종류별로 들어있는 모둠튀김 !

메뉴 전부 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가성비도 좋았고 맛도 좋아서 대만족이였답니다

앞으로 이 근방에서 밥 먹을일 있으면 괜히 딴대 찾느냐 고생하지말고 매장도 많으니 여기와서 먹기로 결심 ㅎㅎㅎ


킵유어포크는 처음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넓고 깔끔하고 이 날 먹은 빨봉분식 음식도 다 맛있었어서

재방문의사 100%인 강남역 맛집이였답니다 ㅎㅎㅎ

보니까 여기서 혼밥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 혼밥할때도, 여럿이 와서 먹기도 좋은 공간 인듯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