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여행

서해에서 제일 좋아하는 만리포 해수욕장

반응형

 

크으 블로그 얼마만이야 ,,,
지난 주말엔 바다에 가고 싶어서 만리포를 찾았다
시국답게 주차장 들어가기전 발열체크 하고 손목띠 받고 입장 🤞🏻🤞🏻
여름답게 사람이 많았다
한가로운 곳 찾아서 자리잡구 🍒







 

지난밤 숙제인 던킨도너츠 ,,,,,🥵
포카칩 냄새 잔뜩ㅋㅋㅋㅋ맛은 잘 모를,,,







 

치과 들렀다가 바로 가는 바람에 옷차림 바캉스룩 노노함 🥝🥝🥝 바지 훌렁훌렁 걷어서 물 담그기 😌
해수욕장 입구에서 산 만이천원짜리 모자 아주 자알 쓰고 다녔지 !





 

 

물에 발 좀 담그고 낮잠자기
😙😗😗







 

바다생물구경







 

옆에 애가 라면먹길래 맛있어보여서 따라먹기 !
입구 편의점까지 가기 귀찮아서 바로 앞 슈퍼에서 사먹었는데 물 끓여서 받는건 추가비용 있었다
작은컵 1,500 큰컵 2,000 ^^
휴가지 바가지 체험 ㅋㅋㅋㅋㅋㅋㅋ







 

모래 너무 보드라워 🤍🤍







 

6시? 정도 되니 사람들 거의 빠졌다
여유롭군







 

자빠져서 영화보구 ~~







 

노을 🍨🍨







 

진짜 빨간 노을타임엔 배터리 나가벌임 ㅠㅠ 🍢







 

그래두 예쁘다



태생이 한량인가 아무것도 안하고 모래밟고 누워있는데 너모너모 좋았다 ㅠㅠ 집 앞이 바다였으면 🛁🛁
이렇게 한가로운 주말 일기 끄읏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