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여행

여름휴가 / 경주2일차 (경주힐튼,불국사,석굴암,고아라해변)

반응형

경주 여름휴가 2일차 !

아침은 룸서비스 시켜먹기

 

 

 

 

 

 

 

근데 왜 또 전화안되;;;

핸드폰으로 호텔 전화해서 룸서비스 연결해서

어찌저찌 주문함

 

 

 

 

 

 

 

그래두 맛있었다

멍 때리면서 아침먹기

 

 

 

 

 

 

 

그리구, 불국사 !

오빠랑 경주 세번 갔는데 한번은 보문단지만 돌고 두번째는 황리단길 부근만 돌고

그래서 이번엔 석굴암-불국사 코스로 감ㅋㅋㅋㅋ

 

 

 

 

 

 

 

근데 너무 더웠다

비오고 습하고 덥고 마스크껴서 답답쓰.....

환장파티

 

 

 

 

 

 

 

불국사 시설물 관리 너무 안됨;;;;;

입장료 아깝.....

대충 훑고 불국사 앞쪽에 식당 많아서 한곳 골라서 점심 냠냠

 

 

 

 

 

 

 

점심 먹으러 가는길에 본 카페!!

(올드시티)

입구 취저라 밥먹고 돌아가는길에 들름

 

 

 

 

 

 

 

크 내부도 넘 예쁜거 아뇽?

 

 

 

 

 

 

 

한적하구 조용하고 넘 좋다

커피두 맛있어

 

 

 

 

 

 

 

냠냠

 

 

 

 

 

 

이번엔 카페는 아예 안찾고 왔는데

ㅋㅋㅋㅋ 너무 맘에든 카페였다

 

 

 

 

 

 

 

잠깐 쉬고,

다시 차타고 꼬불꼬불 석굴암으로

 

 

 

 

 

 

 

올라가는데 왜 비와여?

우산 차에 있는데?

그냥 가쟈

하고 올라옴

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뭐 볼건 없었따...................그래서 사진은 이게 다

내부는 사진 촬영 안됨쓰

 

 

 

 

 

 

그리구 바다도 가야지

하고 해변으로

ㅋㅋㅋㅋㅋㅋㅋ비오는대 왜갔어...

바닷가 갔다가 해파리 보고 도망침

 

 

 

 

 

 

 

바다 실패하고 호텔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뒹굴거리다가 밥먹으러-

원래 다빈치 갈려고 했는데 8월말까지 ? 휴장이였음 ㅠㅠ

아쉬운대로 레이크사이드

 

 

 

 

 

 

뭐 나름 맛있고 괜찮았음ㅋㅋㅋ

 

 

 

 

 

 

 

스시 ~~

 

 

 

 

 

 

 

냠냠

 

 

 

 

 

 

 

후식

 

 

 

 

 

 

 

가격은 이렇게인대

투숙객 dc받아서 10만8천원

 

 

 

 

 

 

 

다시 집으로 - 

호텔안에서만 왔다갔다하는게 제일 편해

ㅎㅎㅎ

 

 

 

 

 

올라오는길에 프론트가서 와인잔이랑 접시 빌려달라고 !

좀 있다가 룸서비스에서 룸으로 갔댜쥼

 

 

 

 

 

 

 

전날 마트에서 사놓은 복숭아 처리 ;;;

숙제 냠냠

이렇게 2일차 끝 !

마지막 밤이 저무는 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