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수원/망포역 맛집 : 고반식당

반응형

고반식당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31

평일 17:00-24:00

주말/공휴일 12:00-23:00


망포역 근처 고깃집 고반식당 !

원래 여기 생기기전엔 삼겹살 먹을땐 화포로 갔지만,

여기 생긴뒤론 여기만 감용

ㅋㅋㅋㅋ

메뉴는 요로케 !

우린 항상 시키는

생삼겹2인+김치찌개+공기밥2개 주문


기본 밑반찬 셋팅 -


찍어먹는 소스 많아서

여러 조합으로 먹으면 존맛탱

ㅎㅎㅎㅎ

와사비에 소금 뭍혀 먹으면 jmtgr


명이에 싸먹어두 맛있지용



맘대루 싸먹으셔용~~~~~~~

여긴 밑반찬두 다 맛있당


더 더 좋은건

고기 구워줘서

ㅎㅎㅎ구워주는대가 최고다


김치찌개도 진짜 맛있음 ㅠㅠ

밥도둑

이름처럼 고기 진짜 듬뿍 들어있다



고기 다 구워주면 이제 먹타임~~~~

야무지게 다 먹구 맛있는 한끼 식사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