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수원/영통 맛집 : 새마을식당

반응형

 

 

 

 
새마을식당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21 아셈프라자

주차가능

💫💫

20대 초반에 뻔질나게 드나들던
새마을 식당에 오랫만에 가보았다
그땐 홍대였고, 지금은 영통 ㅎㅎㅎㅎ

 

 

 

 

 

 

 

 

 주차권에 주차도장 받아야해서
안까먹게 잘 보이는곳에 놔두기

 

 

 

 

 

 

 

 주문은 열탄불고기 2인,7분김치찌개에 밥 한공기 추가!

 

 

 

 

 

 

 

 

 양념된 불고기 먼저 냠냐미

 

 

 

 

 

 

 

 

 보기만해두 군침이

 

 

 

 

 

 

 

 

 ㅠㅠㅠ아이폰11 카메라 만세

 

 

 

 

 

 

 

 

 고기 익어갈쯤에 나온 김치찌개!!
밥에 김치찌개 넣고 김가루 챱챱 뿌려서 먹으면 헤븐 💫💫

 

 

 

 

 

 

 

 

 냠냠

 

 

 

 

 

 

 

 

 남은 고기두 마저 구워서 !!
맛있게 냠냐미 ~~~~
근데, 어릴때 먹던 맛은 아니였다ㅠㅠ
열탄 불고기는 뭔가 매운맛만 강하고 단맛이 없었고
김치찌개도 뭔가 평범쓰 ,,,
식성이 변한건지 식당 본연의 맛이 변한건지는 알 수 없ㅋㅋㅋㅋ
무튼 그래두 한끼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