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카페

충남/보령 카페 : 우유창고

반응형

우유창고


충남 보령시 천북면 홍보로 574

매일 11:00 - 19:00(연중무휴)

주차가능




비가 주륵주륵 내리던 지난 주말 ,

수목원에 가려고 했지만 비가 계속 내리는 통에 수목원을 뒤로하고

전부터 가려고 했던 보령에 위치한 우유창고로 - !


여기도 비오는 날은 피하는게 좋을듯,,,

곳곳이 포토존인데 비가 와서 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우선 카페 안으로 !


밀크티랑 파베초콜렛, 그리고 믹스 아이스크림 주문 !


강아지 말고 아저씨 이쑤시개도 하나 더 받아옴

ㅋㅋㅋㅋ귀여운게 최고야


ㅠㅠ 파베케이스 넘 귀욥짜나

치즈 사면 보냉백 따로 파는게 있는데,, 구여워서 치즈 살뻔함

ㅋㅋㅋㅋㅋ


주문은 여기서 하면 되고 ,


매장안은 대충 이런 분위기 ;;

생각보다 너무 쌩컨테이너라 당황함;;ㅋㅋㅋㅋ


날이 좋으면 소도 보고 이것저것 할 수 있겠더만 ,,

날이 안좋으니 ㅠㅠ

여긴 꼭 날 좋을때 가셔요


한켠엔 이런저런 굿즈도 팔고 있었다


뱃지  넘 귀엽자나 !!

하지만 사용할일이 없으니 조용히 내려놓는다

ㅎㅎㅎㅎ



굿즈 구경하고 이제 밖으로 -

우산이 두개였음 가서 사진이라도 찍었을텐데

하나뿐이라 사진 포기 ^_____^

비가 그치길 바랬지만 밖으로 나오니 비가 더와서 아쉬웠다

위치도 그렇고 여러번 방문하기엔 조금 아쉬운게 많으니

날 좋을때 가서 여기저기 구경하고

사진 왕창 찍고 오는편이 좋을것 같습니당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