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카페

수원역 롯데몰 츄러스 맛집 : 스트릿츄러스

반응형

스트릿츄러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수원점 2층 

매일 10:30 - 22:00 연중무휴




츄러스 처돌이는 츄러스 먹으러 한번 갔다가

츄러스 먹고 싶을때 마다 가는 '스트릿츄러스' !!


셋트로 잘 구성되어있어서 커피먹고 싶으면 커피랑 먹고

커피먹기 싫으면 아이스크림이랑 먹을 수 있음 ㅎㅎㅎ

게다가 만들어놓은거 진열해놓고 파는게 아니고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줘서 따끈따끈한 갓만든 츄러스를 맛볼 수 있다는거ㅠ__ㅠ


스틱아츄랑 바닐라 라떼 주문 !

커피 양도 많음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존맛탱 ㅜ____ㅠ

뭐니뭐니해도 츄러스가 따끈해서 진짜 부드럽고 달고 바삭하고 가지가지함 ㅠㅠ

교정중이라 앞니 못베물인데 휴지로 잡고 잘라 먹음

ㅋㅋㅋ나도 진짜 가지가지ㅋㅋㅋ

예전에 군산여행 갔을때 먹은 츄러스가 진짜 맛있었는데,,,

이제 대리 만족할 가게가 있어서 좋당 츄@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