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카페

수원 행궁동 카페 : 정지영커피로스터즈

반응형

정지영커피로스터즈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13

매일 12:00 - 22: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따로 없음 건물 근처 갓길주차



행궁동에서 제일 자주 가는 카페

(외관사진 안찍었는데 인스타에 있ㅇㅓ서 끌어옴ㅋㅋㅋ)

사람은 많아도 커피가 맛있어서 꾸준히 찾는 카페다

여튼 연휴전날 날도 좋고 해서 들른 정지영커피


원래 코코넛 커피를 주로 마시지만 라떼가 먹고 싶으니

둘 다 아이스 라떼루

다른 지점이 많이 생긴탓인지 평일밤이라 그런지 몰라도

자리가 은근 많아서 좋았다

갈때마다 만석이라 자리 잡기 힘들었는데,


루프탑에도 자리가 몇자리 있어서 자리 잡았다


이 자리는 노을질때 오면 포토존이던대ㅋㅋㅋ





루프탑에서 추워서 내려와있는데

10시 마감이라고 3분전에 와서 알려줘서 후다닥 나옴

매장 입구엔 찰리브라운 -

예전에 왔을때 꼬맹이 둘이 여기 쪼그려 앉아서 보고 있었다ㅋㅋ



예전 네이버 블로그 보다가 찾은 또 다른 날 낮의 정지영커피

몇년전에 여기 처음 생기고

지금은 망포에도 생기고 화홍문에도 생기고 여러군대 생겼는데

망포랑 행궁동만 가보았다 나중에 다른곳도 가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