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강남/신논현 닭갈비 맛집 : 빨간두건 닭갈비전

반응형

 

빨간두건닭갈비전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54 서초동오피스텔 2층 215호
매일 11:00-23:00

 

 

 

 

 

 

 

치과가서 윗니두 철길 개통한날 ,,, 😳
점심 머먹지 하다가 닭갈비 먹고 싶다니까 남팅구가 맛있다고 데려온 집!!

 

 

 

 

 

 

 

닭갈비 2인 주문하고 나온 비쥬얼에 쇼크 먹음
이게 머야???;;;;
맛있는거 맞아?? 국물 왜케 많아? 이 말만 함
ㅋㅋㅋㅋㅋㅋ맛있다고 국물 다 쫄인다고 걱정말래도 걱정 ㅇㅇ

 

 

 

 

 

 

이 상태로 계속 졸인다
지금 보니까 메뉴판에도 써있었다 쫄임 닭갈비라고 ㅋㅋㅋ

 

 

 

 

 

 

 

주걱은 직원분들 것이므로 돈터치 ㅇㅇ

 

 

 

 

 

 

 

국물 자작하게 쫄이고 이제 냠 !!!
존맛탱이다ㅜㅜㅜㅜ나새끼 쓸때없는 걱정했네
남팅구야 의심해서 미안ㅎㅎㅎㅎㅎ
철판으로 볶는것만 먹다가 이거 먹으니까
닭볶음탕 먹는것 같은 기분ㅋㅋㅋ맛은 또 닭갈비임

닭도 부들부들해서 위엔 새로 교정기 붙이고 밑엔 철사 쪼여서 이빨 다 뽑히는것 같은대도 잘 먹었다 ^,^
진챠 맛있오 🐽

 

 

 

 

 

 

 

다 먹구 볶음밥도 !!
그냥,치즈,날치알,날치알+치즈 이렇게 있는데
날치알+치즈로 시켰당
닭볶음탕 같은 국물에 비빈 볶음밥이니 안 맛있을수 있음?
진짜 존맛탱임 ,,, 제일 좋아하는 영통뚱바이 제낌
이제 여기가 닭갈비 1등임ㅋㅋㅋㅋ
사진 보니까 넘나 먹고 싶다
이번주에 또 먹으러 가야겠다 !!! 얏호
맛있는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