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해외여행

마카오 자유여행 : 쉐라톤 피스트, 파리지앵 호텔 에펠탑, 마카오 공항, 제주항공 7C2002

반응형

마카오 마지막 날 😢
3박 4일도 너무 짧다 ,,, 아침에 여유 부리다가 피스트 조식 9시 반까진댘ㅋㅋ 9시에 나가서 후다닥 음식 담기
뭐 맨날 빵이랑 소세지만 먹어
원래 아침 안먹어서 조식 신청 안하기루 하고 맨날 신청함 ,,,,
이제 진짜 신청 안할테야,,,ㅋㅋㅋㅋㅋ

 

 

 

 

 

 

일어났을땐 해쨍쨍했는데 금새 흐려짐 ㅜㅜ

 

 

 

 

 

 

에펠탑 밤에만 가서 낮에두 들리기 ~~

 

 

 

 

 

 

전날 파리지앵 앞 공원에서 카운트다운 공연해서
공원 출입 불가ㅜㅜㅜㅜ

 

 

 

 

 

 

아쉽지만 이렇게라두 ,,,ㅋㅋㅋ
난장판ㅋㅋㅋㅋ

 

 

 

 

 

 

그리고 전날 봐놓은 스벅 컵사기

 

 

 

 

 

 

기념품점 찾으면 꼭 안보여
,,,스노우볼 사려고 했는데 결국 못삼 ㅠㅠ

 

 

 

 

 

 

레이트 체크아웃 해줘서
짐 보관 따로 안하구
12시쯤에 체크아웃하고 쉐라톤 로비 앞에 공항 셔틀 타러!
/
체크아웃 줄서있는데
미니바나 기타 결제 사용안했구
디파짓은 카드로 결제해서
차례 안기다리고 그냥 룸키 걷어가는걸루 체크아웃 끝 !!
/
셔틀은 순환이라 쉐라톤에서 파리지앵 호텔 갔다가
공항으로 감 ! 마카오 엄청 쪼마네서 공항까지
5분-10분 정도? 걸린듯

 

 

 

 

 

 

마카오 공항도 엄청 쪼마네 ,,,
발권하구 그냥 바로 입국장 들어가서 면세 구경

 

 

 

 

 

 

면세점도 엄청 쪼마네
ㅋㅋㅋㅋㅋ살게 없당

 

 

 

 

 

 

인형만 많아

 

 

 

 

 

 

스노우볼 살라했는데 여기두 없어서
선물용으로 키링 하나삼

 

 

 

 

 

 

마카오 타파카 남은거 털려고
자판기 !!

 

 

 

 

 

 

초코우유 따뜻하게 나와서 신기ㅋㅋㅋ
사과주스는 꽃향낫구 토이스토리 쟈는 과즙 쥬스

 

 

 

 

 

 

제주항공 꿀팁 ⭐️⭐️
갈때는 24시간 전에 모바일 체크인으로 얼리체크인되서 좌석 선택 가능하지만
마카오에서 인천가는 편은 모바일 체크인 불가 !!
근데 현장 발권할때 앞자리 달라구 했더닠ㅋㅋㅋ
2열을 줬닼ㅋㅋㅋㅋㅋㅋ
2시간전에 공항갔구 이미 앞에 체크인 하는 줄 길었어서
이렇게 앞자리는 생각도 못했는데 2열이라닠ㅋㅋㅋ
⭐️⭐️⭐️프론트씻⭐️⭐️⭐️

 

 

 

 

 

 

마카오 엄청쪼마네
공항에서 코타이 호텔 보임ㅋㅋㅋㅋ
마카오 안녕 💫🌷👍🏼

 

 

 

 

 

 

귀여운 쥬스 델꾸탐

 

 

 

 

 

 

1월1일 비행이였는데
2020.1 넘나 낯설당 ㅠ

 

 

 

 

 

 

갈때는 사전 기내식 신청했지만
올때는 시간이 밥시간이 아니라 따로 신청 안했다
근데 출출해 ,,,,,,
그래서 컵라면 시킴ㅋㅋㅋㅋㅋ
진챠 제주항공 ,,,
원래 라면 두개 비빔밥 칸쵸 이렇게 셋트가 만천원인가?
그랬고 라면이 개당 4천원이라 그냥 셋트로 시킬라했는데
칸쵸 없어서 안된댘ㅋㅋㅋ;;;;
칸쵸 빼고 그냥 나머지만 달라고 했더니 그것두 안된대;;;
그래서 그냥 라면 개당 4천원 주고 두개 시켜 먹었다 .,,
갈때 기내식 신청한거 와인말고 그냥 음료로 바꿔달라고 한것도 안된다고 하더니 뭐 이리 안되는ㄱ 많아요,,,,;;
제주항공은 왠만하면 거르기로,,,,
저가는 진에어 이스타 제주항공 일케만 타봤는데
그 중 제일 ⭐️루 ,,,

 

 

 

 

 

 

갈때는 애기가 하두 울어서 별짓 다해도 시간 안가더니
올때는 생각보다 시간 빨리가서 덜 지루했다ㅋㅋㅋ
/

이렇게 3박 4일의 마카오 여행기 끄읏 !!
일정이랑 경비 정리해서 한번에 올리구 마무리 할께요옷!! 💜

/
마카오 진쨔 너무너무 강추 !!!
개인적으로 홍콩보다 훨씬 좋았어요ㅠㅠ
홍콩갔을때 디즈니 가는 바람에 마카오는 안가서
이번에 홍콩은 여행하기엔 조금 그렇구 마카오만 가자 하고 간건대 진챠 너모너모 좋았다는 ㅠㅠ
마카오 자체도 작고 관광지도 모여있고
교통도 잘되있고 깔끔하고 해서 가족여행으론 최적일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