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잠실 롯데타워 / 스카이 31 푸드애비뉴

반응형

멀리서 보기만 하던 롯데타워를 드뎌 가봤다
가까이서 보니 더 생선같은 롯데타워 🐠

 

 

 

 

 

 

전망대는 한시간 넘게 기다려야 된대서
기다리는거 극혐이라 때려치고!!!
롯데타워 검색하다 본 스카이 31에 가보기루 !
/
롯데타워 31층에 위치한 푸드 애비뉴인데
⭐️입장무료⭐️
⭐️동시입장 인수제한이라 그렇게 복작스럽지 않음⭐️
/
이스트 출입구로 들어오면 출입증 발급 받는 데스크 바로 앞이니 여기로 오면 꾸르 !!
⭐️롯데월드몰 빌즈 옆 출입구로 나와서 바로 앞 롯데타워 출입구가 이스트 출구 입네당⭐️

 

 

 

 

 

 

들어와서 출입증 받급 데스크 줄서서 기다리면 땡

 

 

 

 

 

 

줄서서 기다리다 눈에 보이는거 막 찍긩

 

 

 

 

 

 

평일 밥탐은 300명 제한인데 그 외는 몇명이지,,,,,,,,?

무튼
출입증 없어서 반납하러 올때까지 조금 기다렸다가
반납하는거 받아서 올라감ㅋㅋㅋ
일행 한명만 신분증,연락처 확인하고 출입증 받으면 됨용

 

 

 

 

 

 

목에 걸라고 해서 목에 걸구 다님
말 잘듣는 으른이들 🤟🏻

 

 

 

 

 

 

데스크 맞은편 출입구에서 카드 찍구
들어가면 됨ㅋㅋㅋ출그니 기분쓰 ,,,
들어가서 직원이 엘베 잡아주는거 타고 올라가면 됨용

마카오 타워 같당

 

 

 

 

 

 

스카이 31 뷰 ✨💛💜
노을질쯤에 갔는데 너모너모 예뿌다

 

 

 

 

 

 

푸드코트도 있고 끝쪽엔 이렇게 라운지 처럼 되어있당

 

 

 

 

 

 

 

저렴하게 먹을거리 많았음 !!
롯데리아도 있고 밥집도 여러개, 크리스피 나뚜루 엔젤리너스 등등
밥부터 간식까지 다 있음ㅋㅋㅋㅋㅋ
나새끼 여기와서 먹지 왜 빌즈갔어?

 

 

 

 

 

 

밥먹고 온터라
간식으로 나뚜루 아스크림 🍦🍦

 

 

 

 

 

 

어두워지니까 내부 조명 때문에 안이 너무 비쳐서
아이스크림만 호다닥 먹구 롯데몰 구경하러 다시 나왔다

/
여긴 어차피 무료니까 롯데몰 가서 할게 없다 싶으면 한번 가볼만 한듯??
근데 푸드코트라 내부에 음식 냄새가 너무 많이나서 좀 힘들었당 ,,,냄시,,
문 밖에 있는 라운지쪽이 낫긴한대
거긴 자리 절대 안남ㅋㅋㅋㅋㅋㅋ
그냥 한바퀴 돌아보는 개념으로 간거라 나쁘진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