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게임추천 : 사랑스러운집

반응형

요즘 시간날때 틈틈이 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집!!

 

 

 

 

 

 

그냥 집 꾸미기 정도로 보면 되겠닼ㅋㅋㅋ
+고양이 케어+광고보기 겜,,,,,
광고 봐야 하트 더 줘서 광고 하염없이 보기 ,,,, 🙃

 

 

 

 

 

 

메뉴는 간단쓰 -
상점에서 소핑해서 집 꾸미기 하면 끄읏

 

 

 

 

 

 

라운지/정원/침실/도시락/고양이 일케 살 수 있음

 

 

 

 

 

그 중 제일 먼저 사야하는건 고양이 !!
고양이 케어하는걸로 하트벌이 하는 게임이라
고양이 먼저 필수로 다 델꼬와야함

 

 

 

 

 

쓰담쓰담하고 발톱깎아주고 목욕시키는건대
냥이들 참 ㅈㄹ맞음,,,,,ㅋㅋㅋㅋㅋ
샤워는 핸드폰 움직이면서 온도 조절하는거라
승질나서 안하고 발톱이랑 쓰담쓰담만 하고 있다 ,,,

 

 

 

 

 

 

냥이답게 도도해

 

 

 

 

 

 

그리고 한번 산 물건은 빠꾸 안댐 ^^
되팔기 없어서 신중하게 사긔 ,,,,
다 팔아버리고 싶다 (미니멀추구)

 

 

 

 

 

 

처음엔 거실만 있고 침실이랑 정원은 하트로 사긩

 

 

 

 

 

 

정원도 샀구욧 ~~~

 

 

 

 

 

 

밤되면 불끄고 잔다
침실 생기니까 낮과 밤에 확실해짐ㅋㅋㅋ

 

 

 

 

 

 

파트너 출그니 할때마다 싸주는 도시락 🥢
도시락 먹고 와서 하트주니까 열심히 싸긔

 

 

 

 

 

 

 

눈도오고 비도오고
날씨 아주 확실함ㅋㅋㅋㅋㅋ
날씨도 하트 주니 꼭 받긔 👀👀

광고를 볼라고 이 게임하나 싶은 순간이 여럿 있는댘ㅋㅋㅋ
그래도 아기자기하니 귀여워서 틈틈히 시간 떼우기용 게임으로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