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22년 연말 모음 (크리스마스, 연말여행, 클럽이에스 제천리조트, 신년맞이 🖤🐰)

반응형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
아점으로 딸기랑 커피 먹어요

클스마스 분위기 뿜뿜
신혼여행때 아스티에 드 빌라트에서 사온
오너먼트랑 다이소, 도깨비 인형 콜라보 🥳

저녁은 광교 #카페테리아피노 예약해서 먹으러 갔어여


연어~~~

파스타랑 스테끼
수비드 안심 스테이크인데,, 왜 질겨,,,흠,,ㅎ'

예쁜 접시에 나온 예쁘지 못한 음식,,,
여기서 종이껍질 나옴 ㅠ 휴,,

유럽너낌 낭낭하여 크리스마스에 제격이라 생각해서
예약했는데, 다신 안 갈 것 같음..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케익은 주문했구,
와인도 미리 사놨다
리슬링을 먹어보고 싶기도 했는데, 알쓰에게 베스트는
모스카토 뿐이란걸 알기에 ,ㅎㅎ

귀여운 케익
나는 초코 오빠는 화이트 반반이 적격

선물받은 와인잔에 마시면 얼마나 맛있게요?
올해도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아ㅏ

크리스마스 당일엔 분당 모드니에 다녀왔어요
수입 그릇 파는곳인데 저렴하고 여러가지 모여있어서
쇼핑하기 너무 좋아요 👍


20만원 순삭,,

카톡 플친 맺으면 뭐 ㅡ 줌

백화점 가서 옷 좀 사구, 집와서 그릇정리 !!
하 넘 햄보카다

사브르도 깔별로 다 쟁였어요 ✌

갑분거셀,,ㅎㅎㅎ
거울셀카존 여러곳 만들어서 데일리룩 찍으려고 했는데
출근하기 바쁘고 퇴근하고 뻗기 바빠서 잘 안찍어요..ㅎㅎㅎ

집 인테리어는 차차 보여드릴게여,,
게으름뱅이는 생각만 하고 실천을 안하네요,,,
신혼집 리모델링한거 진짜 너~~~~~~무 ㅇㅖ뻐여
기절기절
궁금하신분은 유투브로 놀러 오세요?
https://youtu.be/EQ_pnRnosP0

남편은 연말에 휴가중이라서 저녁에 오꼬노미야끼 해줬어용

맨날 이랬음 좋겟다
ㅎㅎㅎㅎㅎ

냠 너무 맛있다~~~~~

집들이 선물로 받은 관음죽 자리는 식탁위로,

갑분거셀
또 왔어요
ㅎㅎㅎㅎㅎ

오랫만에 브이로그도 편집해서 올렸습니다아!!
(사진누르면 이동합니다)
놀러오세요
구독 좋아요 좋아요 💕

브이로그 편집하다가 예전에 먹었던 아우어 카스테라 인절미보고
컬리 주문하고 있는데, 오빠가 티라미수 먹어보자고 해서
이걸루 샀는데요?
저는 인절미가 더 맛있는것 같아여

내 얘기가 제일 재밌어...ㅎ

방이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 필수,, 겨울 건조한거 너무,,시러,,,

오늘 저녁은 삼겹살에 라면 입니다요~~~

집들이 오면 친구들주려고 신혼여행 갔을때 사온 선물 넣어놨는데,
하필 그 날 폭설이라 친구들 못왔어요ㅠㅠ 다음주에 오기로 했는데
크리스마스는 지낫지만,,,,흑흐,,,, 어서 가져가 저거,,,

오늘 저녁은 순두부찌개에 치즈 돈까스~~~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기 실패할뻔 했는데
모자란거 일괄로 당근에서 사서 겟 하였습니다?
올해껀 예뻐서 그냥 넘어갈 수 없었어여ㅎㅎㅎ

오늘은 12/30 !
연차쓰고 데이트 가욥

수마에 전시 보러 왔어요

체험전 짜릿

재미져

워너비

오, 난데?

이것두 난데?

워너비

재미났던 에드빈 부름전 !
오랫만에 국제전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나름 괜찮았어여

그리구 여긴 비밀이에혀
나만 알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ㅠ

어느 카페를 가던 여기 사장님의 분위기는 못쫓아온다,,,
취저 제대로,,, 지점 생길때마다 쫓아가고 있어요,,,
ㅎㅎㅎㅋㅋㅋ

하필 서장대라 그 밑 사찰에서 불피운건줄 알았는데
저녁에 뉴스에 떠들석 했던, 그 시험체 저도 봤습니다?

자, 이 일기를 꼭 써야겠다고 생각한 주범
바로 여기 ! #클럽이에스리조트제천
썰을 좀 풀어보자면,
원래 해마다 연말,신년여행을 다니고 있는데 올해는 결혼준비 때문에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결혼식 끝나고 신혼여행 다녀오고 12월에서야
정신차리고 연말 여행지를 찾기 시작했더라죠,
근데 역시나 오션뷰 호텔은 죄 다 예약이 다 차있었고
신혼여행 여파로 외국물이 먹고 싶어서 해외여행 찾아보다가
내년 여름 휴가는 슬로바키아로 결정된 터라 너무 큰 지출은 무리였고
집은 또 너무 예쁘고?
그래서 이번엔 신행 다녀온지도 얼마 안됐으니,
그냥 집에서 보내자 라고
결론을 지었지만 막상 연말이 다가오니 불안,,,초조,,,
아무것도 안해도 되나? 싶음,,
연애 7년동안 매년 안빼먹던 행사였는데,,,
그래서 국내신년맞이 행사 이런 키워드로 뉴스 검색을
열심히 하던차에
제천에서 청풍호반케이블카 일출 키워드를 보게 됨,
그래서 내용 인지하고 그 다음 뭐?
숙소찾기~~~~~당일은 있을 수 없단 말임
ㅎㅎㅎ호캉스 덕후는 어찌됐든 예쁜 숙소를 찾아야 한다구,,
그래서 호텔타임 들어가서 제천으로 검색해서 보다가
엔틱한 너낌의 숙소 발견
펜션,리조트 이런곳은 별로 안가서 조금 고민도 했지만,
잔여객실 1개에 마음은 초조
우선 남편한테 고지하고 예약 먼저 함ㅋㅋㅋ
어차피 환불은 되니까.
그리고 유투브랑 블로그 검색해보니 엔틱하고 괜찮은것 같아서
조용히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겠다 싶어서 가기로 픽스!
그리고, 청풍호반케이블카 400명 신청받는것두 둘 다 신청 완료되서 😎

이리하여, 오게 된 제천 !
문 열자마자 앤틱 끝판왕
ㅋㅋㅋ분위기 있어...

테라스 뭐냐구 ㅠ 넘 조아,,

이렇게 산 하나에 넓다란 리조트입니당

스위스 그린델발트 너낌 낭낭,,
여기 앨리스 할머니네 아닌가여,,,

이건 생각도 못했는데, 뜻밖의 이벤트도 많더라구요?

리조트 내에 카페도 있구 !

설원

이런 진짜 벽난로도 있어여,,,
실제로 처음보는것 같은데,, 아닌가?,,,
무튼 너무 좋다,, 박박,,

스위스 아님

한국입니다

커피랑, 소금빵, 팡도르 먹었어요

2층도 있어서 구경 !

믓쨔

여기 토끼 방목하고 키우는데, 여기저기 토끼들이 뛰어다녀요
ㅋㅋㅋㅋㅋ와,,,진짴ㅋㅋㅋ

목장엔 염소도 있답니당

검은 토끼의 해인데, 검은토끼도 봤네여ㅎㅎㅎ

리조트 내 여기저기 산책하고 구경다녔어요

진짜 너무 분위기 있고, 조용하고, 좋다

저녁느낌

테라스 뷰

소파가 약간 곱추되는 느낌인것만 빼면 아주 좋아요?

밤이 되었습니다

마피아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고개마루 라는 식당이 있어서 가서 보쌈 먹구 왔어요 !
쨩쨩 맛있구, 친절하고 다 좋다 정말

집에서 챙ㄱㅕ온 23년 풍선 불고 포토타임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보일러 틀어놓으니까
진짜 구들장 저리가라,,
너무 따뜻하다 못해 뜨거워서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뒹굴거리다가 11시 50분이 되었구,
불꽃놀이 한다고 써있어서 미리 테라스에서 기다렸어요
어디서 할진 모르겠지만, 행사장이 집 앞이니까 보이면 좋겠다 하구,
근데 왠 걸?

파티다 파티
ㅋㅋㅋㅋㅋㅋㅋ신나게 새해맞이 성공 !!
2023년 모두들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 🤞

근 3년 코로나로 이런 행사 본게 얼마만인지ㅠㅠ
뜻밖의 테라스 불꽃놀이에 스케일도 생각보다 커서
놀람의 연속ㅋㅋㅋ하 너무 좋다... 쨩쨩

동영상은 끝까지 보셔야 합니다 🤷‍♀️

그리고, 5시 30분 기상해서 6시에 숙소에서 나와
물태리역으로 향했어요, 산길이 너무 굽이져서 여유있게 나왔는데
주차장은 이미 만차고 갓길 주차 안내받았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부지런 알아줘야한다니까

한편의 수묵화,,, 절경,,,

비록 날이 흐려서 일출은 볼 수 없었지만,
새해소망도 적고 맛있는 떡국도 먹고 재미나게 한 해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본 해 !
안녕 2023년 첫 해 !

23년도 더 더 햅삐한 한해가 되기를 !!

시시각각 다른 분위기의 우리집

리조트 내에 편의점,식당,카페 다 있어서 몇 일 조용하게
쉬러오겠다고 다짐 !

날이 춥지 않을때오면 테라스에서도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나가면 차막히니까
조금 쉬다가 10시에 집으로 출발 했어요,
서두른 덕분에 교통체증 없이 집까지 무사 도착 !
이렇게 23년 새해맞이 이야기 끝 !!

모두들 햅삐한 한 해 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