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수원/망포역 맛집 : 혼다라멘 HONDA RAMEN

반응형

망포에 언제 생긴지 모르겠지만
생긴지 얼마안된 라멘집에 가보았다
지나가다가 가격 저렴하길래 궁금해서 낼 먹어보쟈 하구
담날 찾아감ㅋㅋㅋㅋㅋ
예쁜 등 ✨✨

 

 

 

 

 

 

키오스크로 셀프주문 !
혼다라멘이랑 매운혼다라멘, 참치마요 오니기리 주문

 

 

 

 

 

 

자리에 앉아있으면 갖다준당
셋트엔 밥이랑 김치포함이라 난 셋트 안하구 오니기리 따로 주문!

 

 

 

 

 

 

 

요건 매운 혼다~
혼다라멘은 돈코츠 라멘임!

 

 

 

 

 

 

이건 내꼬 그냥 돈코츠(혼다) 라멘

 

 

 

 

 

 

오니기리 <~!

 

 

 

 

 

 

챠슈 하나 먼저 먹구 면 뒤적뒤적하는대
숙줔ㅋㅋㅋㅋㅋ숙주 엄청많넼ㅋㅋㅋ
이렇게 숙주 많은 라멘은 처음이였다

 

 

 

 

 

 

매장 내부는 깔끔했음

 

 

 

 

 

 

바형식 테이블로 빙 둘러앉아 먹는 식
가격도 저렴하고 가성비 괜찮은 라멘집이였다 🍜

(그치만 아직까지 라멘 이찌방은 멘야산다이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