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노맛 // 빌즈 bills

반응형

원래 여행갔다오면 더 돌아다니는 법!!
지난 주말엔 롯데타워 🥕🥕
가기 전 , 바로 옆에 있는 빌즈 !
스아실 주 목적은 빌즈였다 😳


 

 

 

 

 

 

롯데타워 1층 밖으로 나와서
롯데월드몰로 들어오면 출입구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쉽지만,
버스타구 지하에서 올라와서 뺑 돌았다 😢

무튼 웨이팅 걸구 ,

 

 

 

 

 

 

10팀 있다고 하는데
차례되면 카톡 안오고 직원이 번호 불렀을때 자리에 없으면 걍 아웃임ㅋㅋㅋㅋ
차례 지나면 다시 예약해야하니 그냥 기다리긔
중간중간 그냥 번호 막 지나쳐서 10분정도 있다가 입장

 

 

 

 

 

 

기다리는동안 메뉴 보긩
가독성 겁나 떨어져욧 ~~~

 

 

 

 

 

 

창가쪽 2인 테이블 착석

 

 

 

 

 

 

주문은 핫케이크랑 까르보나라 !

 

 

 

 

 

 

롱블랙이랑 라떼두 주문

 

 

 

 

 

 

커피 좀 마시고 있으니 나온 까르보나라 ~~~

 

 

 

 

 

 

이게 무슨 맛이지 ,,,
뭔맛인지 모르겠다 ,,,,
도대체 왜 맛있다고 하는거지 ,,,,?

 

 

 

 

 

 

늦잠자구 늦게 나와서 공복이니 일단 먹긴함
그리고 한참 뒤에 나온 핫케이킄ㅋ
주문할때 15-30분 소요된대서 일단 기다림

 

 

 

 

 

 

핫케이즈 너마저 ,,,,, 🤬
이게 뭐야,,,,,이게 뭐가 맛있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맛이고 그냥 씹기 운동한 너낌 ,, 존앤진,도산분식에 이은 세번째 개노맛집이닼ㅋㅋㅋㅋㅋㅋ하
일단 싼값은 아니라서 꾸역꾸역 먹긴했는데
핫케이크는 도저히 다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가 제일 맛있었다^^

 

 

 

 

 

 

 

노을질쯤엔 테이블마다 조명놔줌 ^^,,,
아 ,,, 인간은 실수를 반복하고 나는 또 그 실수를 저질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
무맛을 오만원돈 주고 먹은 내가 멍청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