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국내여행

포항 라한호텔, 호미곶 메밀밭, 영일대

반응형

오늘은 금요일 😇
포항 가는 날!
퇴근하고 집에서 짐 챙겨서
바로 수원역으로 ㄱㄱ



퇴근하고 부랴부랴 와서
오랫만에 토끼정에서 밥먹기



밥먹고 기차타기 전에 간식 사러
편의점 가는데 역사가 혼란함
머선일인가 봤더니 지연 장난 아님... 🫠



그리고 안내문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갓 어째서 이런일이



우리껀 그나마 20분으로 양호했음..
근데 문제는 수원역에서 포항역까지 가는 직행 케텍이 없어서 동대구에서 환승하는걸로 예약했는데
수원-동대구가 20분 지연이면
동대구-포항 가는걸 못탈수도 있는 상황...
그래서 발권하는대 가서 역무원한테 물어봤더니
본인들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일단 ㄱㄱ
간식은 안까먹구 잘 샀지용ㅋㅋㅋ



다행히 동대구-포항 케텍이
서울에서 출발해서 천안아산-동대구 루트라
똑같이 지연됨ㅋㅋㅋㅋㅋ그래서 내려서 바로 환승함
요게 포항가는 막차라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



어쨋든 도착!



뒤쪽 자리만 앉아봐서 가운데 이렇게
조명있는줄 몰랐음ㅋㅋㅋ떼제베 갬성이네



포항역 도착해서 총알택시 타고
라한으로 갑니다~~~~~~~
택시 엄청 오랫만에 탓는데 폭주족임ㅋㅋㅋㅋㅋㅋㅋ



🎈라한호텔

포항 가끔 가는데 갈때마다
라한 묵으려고 보면 방도 없고 그래서 한번도 와본적 없는데
이번엔 라한에 한번 묵어보고 싶어서 한달전쯤 미리예약하고  왔음!



룸은 제일 기본 룸으로-
좁지도 넓지도 않고 딱 적당한 룸크기
깔끔했음!



전객실 오션뷰~🧸
영일정이 보임
보통 오션뷰는 저녁엔 진짜 암흑인데
여기는 바다 너머로 포스코가 있어서
불빛이 반짝반짝해서 색다른 오션뷰였음!



아침뷰-
청량하다



연박이라 여유로운 아침



근데 사이드라 영일정 보기 약간 빡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묵은 룸은 1209호!



🎈해궁전통물회

점심은 물회 먹으러



어촌마을 느낌 낭낭한 분위기
너무 좋아... 여유롭다



전복물회먹었구,
저 호박전이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음ㅋㅋㅋ굿



오징어 보다가 계단에서 넘어져벌임ㅋ



호미곶에 왔는데 메밀꽃밭이 !!
너무 예뿌다



🎈호미곶


사진 못참지



겨울에 잠바입고와서 싱크맞춰서 사진찍어야되는데
소매가 짧아서 패스



바닷바람이 매서워서 갈매기들이 앞으로 가질 못함



번데기
한개먹고 안먹음 나이런거 안머거 주지망



깡통열차 있어서 탓음
넘나 재밌음ㅋㅋㅋㅋ근데 허리아프면 타면 안됨
어떤 아저씨가 막 승질냇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페~
카페뷰도 너무 예뿌다 아기자기 어촌마을



빵!!
잘라줘서 좋아욧
해궁회타운 가는길에 있던 카페인데 이름이 기억안남,,



일정 마치고 잠시 호텔 와서 휴식



폭염주의보라더니 진짜 너무 더웠음
바람이 뜨거운 바람이라 어디 갈 수가 없다..



그래도 영일대 왔는데 영일정은 가야쥬

🎈영일정


영일정에서 본 삼일 우리집



🎈제줏간


영일대에 있는 제줏간 왔어여


고기도 먹고 볶음밥도 먹고
복음밥 양 엄청많앙


밥먹고 다시 집-
이 야경도 오늘이 마지막 이라니 ㅠㅠ



어디 놀러갈때마다 삼각대놓고 이렇게 찍는데
또 깜빡하고 삼각대를 안가져옴
베개 쌓아놓고 건진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



라한 1층에 두낫디스터브 있는데
경상도에만 있는 프차 카페
카페 찾다가 귀여운 텀블러가 있길래 이건 사야해 하고 왔음
조식 신청할까 했는데, 그냥 여기서 빵이랑 커피먹으려고 따로 안먹음!



소금빵이랑 베이글~~ 맛있었당



아기자기 텀블러



이제 집으로 가욧,,



이번에도 수원까지 직행이 없어서
환승하는데 이번엔 대전역 환승!
그래서 대전역에 성심당 들름!
대전 가끔 오는대 성심당 안가본사람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궁금해서 먹어보기로했음



줄서서 들어가여,,


이렇게 샀는데 만이천원?정도밖에 안나옴
왜 성심당성심당 하는지 알겟넼ㅋㅋㅋㅋ



저는 부추빵은 그냥 보통이였고,
튀소가 맛있었음!! 다른건 그냥 보통...



1시간 정도 시간떠서 빵도사고 시간보내다가
다시 환승해서 귀-가



집에와서 언박싱 타임!!
텀블러가 200미리인데 진짜 쪼마내서 살까말까 했는데
사무실 가져와서 호박즙도 먹고 발포비타민도 먹고 딱임ㅋㅋㅋㅋㅋㅋ



주말끼면 보통 1박으로 가는데
확실히 1박보단 2박이 여행느낌 나고 좋은것 같다
라한호텔도 위치도 괜찮고 룸컨디션도 좋고
뷰도 좋아서 만족!!
1박에 20만원정도 하는데 이번엔 숙박페스타 기간이랑 맞물려서 8만원 할인받아서 32만원에 가서 더 만조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