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내돈내산 : 조이그라이슨 클레어 럭스 크로스백 , 레아 아크릴 스트랩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 🐧
8월말에 산 조이그라이슨 가방 !!
유튜브 보다가 첫눈에 반해서 결국 ,,,
찾아보니 스트랩 별도 구매라 처음에 안사려다갘ㅋㅋㅋ
자꾸 눈에 밟혀서 매장가서 실착해보고
스트랩도 다 한번씩 바꿔껴보고 결국 사벌임ㅋㅋㅋㅋ
🙉🙈 W컨셉에서 가입하고 웰컴쿠폰이랑 8월말에 세일할때 사서
최종 398,700원에 겟 !!







배송은 총알배송 !
피할 수 없는 소미 킁킁이 타임







ㅋㅋㅋㅋㅋ기본스트랩 포장뜯다가 질림







기본스트랩이랑 아크릴 스트랩 같ㅇㅣ하면 이런 너낌 ㅎ
그치만 난 바로 기본 스트랩 떼고 아크릴 스트랩만 하고 다닌다







예전에 화이트백 사고 때가 너뮤 빨리 타서
그 뒤로 절대 안샀는데 무슨 바람 ,,,,
아직 한달도 안됐는데 벌써 바닥에 ,,,, 또르르
하 그래두 예쁘
매일매일 들고 다니는 데일리백 🤍






아크릴 스트랩은 마블 브라운인데
조명에 따라 컬러가 약간씩 다르게 느껴짐ㅋㅋㅋ오묘한 컬러!
매장에서 실착할땐 칙칙해 ! 이랫는뎈ㅋㅋㅋㅋㅋ
이 컬러를 샀넼ㅋㅋ 근데 굿초이스 넘 넘 예쁘







진짜 너무 예뿐대 단점은 수납이 약함 ㅠㅠㅠㅠ
출근할 땐 소지품이 거의 사무실에 있어서
립 두개,차키,에어팟,지갑,집키,안경
이렇게만 가지고 다니는대 좁아터짐ㅋㅋㅋㅋ
폭이 너무 얇아서 소지품 꺼내기도 버겁,,,,
그래서 디즈니에서 산 감자아저씨 키링은 결국 서랍속으로ㅠㅠㅠ 하 그래두 갠차냐 예쁘니까 🐥







요렇게 숄더로 자알 들고 다니고 있다 !
근ㄷㅔ 저 아크릴 스트랩ㅋㅋㅋㅋ어깨에 오래메면
아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토트로 들고나 팔에 끼고 다님ㅋㅋㅋㅋ
이렇게 쓰니 단점이 너뭌ㅋㅋㅋㅋㅋ그래도 예뻐 갠차나
원래 가방 막 다루는 편이라
때지는거 그냥 다 감안하고 산거라서
후회는 엄쪼
좀 더 쌀쌀해지면 자켓에 기본스트랩 추가해서 크로스로 들고 다녀야지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