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여자 지갑 추천 : 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

반응형

 

이번 생일에 동생한테 생일선물로 구찌지갑을 받았고요?
ㅎㅎㅎㅎㅎㅎ✨
처음엔 미우미우 지갑 골랐다가 보다보니
구찌 오피디아가 자꾸 아른거려서 결국 오피디아로 !!







 

현백 바쉬에서 오십만원 후반대로 구매
포장 귀욥







 

아 너무 영롱해
🧡🧡🧡🧡🧡🧡
또 받고나니 홀스빗 살걸 그랫나 ...하기도 했지만
그래두 너무 예뿜 ㅠㅠㅠㅠㅠㅠ







 

똑딱이 여닫이에 이렇게 생김
카드슬롯은 4개 ㅠㅠ 이게 좀 아쉽다
꼭 필요한 카드만 넣고 다니고 있음
두개씩 넣을수도 있긴한대 잘 늘어날것 같아서
한칸에 하나씩만ㅋㅋㅋㅋ동전슬롯 뒷칸까지 꾹꾹 채우면
6개 정도 넣을수는 있음용!!







 

크 봐도봐도 예뻐







 

개런티도 동봉
카드슬롯 칸마다 구찌라고 외치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지갑 한번사면 4-5년 기본으로 쓰는 편이라ㅋㅋㅋ
오래써도 무난할것 같은 걸로 골랐는데
만족ㅋㅋㅋ근데 가죽이 보풀일거나
오염 소지도 은근있어서 소중히 다루고 있다







 

두께는 요정도. 두께감은 있는편







 

가방 속 필수템들ㅋㅋㅋㅋㅋ






 

 

컬러도 무난해서 여기저기 다 잘 어울림 ㅠㅠ
너무 시그니처 패턴이라 금방 질릴것같은 느낌도 들긴한대
실물 너무 예쁘고 고급져서 오래 사용 할 수 있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