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비오는 날 데이트로 광명 나들이 : 이케아 IKEA 광명점 (+주차팁,추천아이템,매트리스후기)

반응형

장마, 태풍으로 한동안 주말만 되면 비가 주륵주륵 내리던 7월의 마지막 주말 -

몇년 전 생겼을때 간 뒤로 안갔던 이케아 광명점을 방문하기로 !

고양점도 생겼다고 하길래 고양점에 가볼까 했는데, 광명이 더 가까우니 그냥 광명으로 다녀왔어요



이케아광명점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매일 10:00-22:00 명절당일휴무

주차가능 : 주말 및 공휴일 주차요금징수/ 1만원 이상시 4시간까지 무료 이후 10분당 300원 부과


주차장 입구는 두곳이에요

롯데몰 앞으로 가서 갈래길에서 이케아 주차장으로 가는법과 이케아 건물 좌측으로 들어 갈 수도 있답니다

저는 롯데몰 앞쪽으로 들어갔는데, 저쪽으로 들어가니까 p1,2 주차장은 막혀있어서 이용불가했고 곧장 p3까지 내려가야 했어요

주말이라 자리 없어서 빙빙 돌다가 나오는 차 기다렸다가 겨우 주차했답니다

평일은 무료주차라고 알고있는데, 주말엔 주차요금 받을 때도 있고 안받을 때도 있는것 같아요

주차요금 받는다고 해서 영수증 잘 챙겨놓고 출차하는데 검수 안하더라구요 ;;

주차전쟁 마치고 이케아 들어가자 마자 밥부터 먹으러 !!

한번 들어가면 코스대로 다 돌아야해서 맵 잘보고 지름길로 레스토랑 먼저 갔어요


망고케이크 4,900원

햄김치볶음밥 3,900원

까르보나라파스타 5,900원 (이케아패밀리 1,000원 할인금액 /정가 6,900원)

연어필렛 9,900원

닭다리 2,000원


메뉴는 이렇게 주문 ! 이케아패밀리는 어플로 간단하게 가입만 하면 되서 줄서서 기다리면서 후딱하고 할인 받았답니당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눈치게임 하다가 자리 나서 앉기 성공ㅎㅎㅎ

여러개 시켰는데, 가격만큼 양이 적어서 싹싹 다 먹었어욬ㅋㅋ

다른 메뉴는 다 그냥 저냥 먹을만했는데, 연어필렛은 비추 제일 비싼대 저 돈내고 먹을 만한 음식은 아니였어요

저중에 제일 맛있었던건 닭다리랍니다

ㅋㅋㅋㅋㅋㅋ망고케이크도 먹을만했어요

배고파서 후딱 순삭하고 윈도우 쇼핑하러 - 

밥먹고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쇼룸부터 둘러보면서 찜한 아이템들 공개 !


'리사토르프' - 바구니


거실 테이블에 잡동사니 넣어놓거나, 주방이나 욕실 자질구레한 용품 넣어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 찜 !!


'휠레스타드' - 포켓스프링매트리스


너무 하드하지도 않고 소프트하지도 않고 딱 괜찮았어요

매트리스는 라텍스가 최고야 ! 이런 생각인데, 이 제품도 직접 누워보니 괜찮더라구요

메토드/칼라르프 - 주방콤비네이션


주방 쇼룸 여기저기 구경한 것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주방 인테리어 !

싱크대 상부는 우드로 되있고, 수납장 컬러가 그린이라 칙칙하지도 않고 너무 화려하지도 않은게 너무 예뻤어요ㅠㅠ

이렇게 인테리어 한다면 상부에 선반 말고 상부장 다는게 더 나을듯!

나중에 제 주방 갖게되면 이런 느낌으로 인테리어 하고 싶어요

로센셰름 - 베개


목디스크,허리디스크 유경험자로 잠자리 되게 중요한 편이라 매트도 매트지만 베개가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욬ㅋㅋㅋ

이 베개도 직접 누워봤는데 적당히 하드하고 낮아서 괜찮더라구요 지금 사용하는 경추베개를 이부자리? 이런대서 삼사만원돈 주고 샀는데

그거랑 맞먹을 정도로 괜찮았어요 ! 조만간 구매예정템ㅎㅎㅎ

모스훌트-폼매트리스


매트리스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결국 여기서 질러버린 아이템 !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또 엄한거 사고 돈날릴까봐 이케아 간김에 이매트 저매트 다 누워보며 비교하고 신중하게 구매했어요

가격도 비싼편도 아니고 알아보던 가격대랑 맞아서 -

매트는 약간 하드하긴한대, 너무 물렁하면 허리에 안좋다고 하고 사용하다보면 사용감 감안해서 적당히 하드한게 나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사고 바로 사용했는데, 누웠을때 몸을 적당히 받쳐주는 매트라 자고 일어나면 어디 배기는대도 없고 냄새도 없어서 잘 쓰고 있답니다 !

이 매트랑 위에 베개 조합으로 직접 누워보고 와서 그런지 지금 쓰고있는 베개가 조금 물렁한 느낌이라 조만간 이케아 베개도 구매하려구욬ㅋㅋ




스쿠기스-후크


이 템은 약간 돈지x 같아 보일 수 있겠지만, 그래두 예뻐서 ㅎㅎㅎㅎ

벽에다가 이런거 몇개 해놓고 에코백 하나 걸어놓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마우순드-천연라텍스매트리스


역시 라텍스가 최고야,,,,,,,라고 했던 매트리스에요

오래쓸거면 이 매트 추천 !!

옆에 누가 누워도 꿈쩍앉는 광고마냥 옆에서 막 움직여도 방해 1도 안되는 매트였어요

이거 말고 다른 매트 누워있는데, 옆에 누가 앉았는데 그냥 푹꺼지면서 멀미나서 다른 침대 누워볼때 옆에서 막 앉으면 어떨까 하고 테스트했는데,

이건 옆에서 엉덩이 점프해도 별 느낌 없고 괜찮더라구요

카페트


어릴때 집에 이런 카페트가 많았었는데, 그땐 먼지만 날리고 무겁고 별로 예쁜거 몰랐거든요

근데, 나이먹고 보니 새삼 예쁜거 느끼고 있어서 카페트만 보면 눈이 뒤집어져요ㅠ

ㅋㅋㅋㅋ근데 무슨 가격 이렇게 사악 ㅠㅠ 열심히 돈 벌어서 예쁜 카페트 많이 사야지

그냥 기본 러그보단 이런 문양 들어간게 너무 예쁨 ♥

카테비크-세면대


나중에 제 집 생기면 화장실은 무조건 이런 단독 세면대 쓸거에요,,,,

세면대 물때 극혐ㅠㅠㅠ이런건 깊이도 깊고 카운터 위에 놓고 쓰면 그나마 물때에서 자유로울듯해서 ㅎㅎㅎ

이름은 모르지만 예쁜 리필통들 -

귀찮아서 이런대다 담아쓸지 의문이지만, 로망입니다

ㅎㅎㅎㅎㅎ

주방식탁엔 이런 조명 놓고 싶어욧

스틸렌-화병


식탁엔 이런 화병 하나 놓고, !!

한번 들어가면 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같은 이케아를 다 구경하고 나오면

셀프픽업 가기전에 카페가 하나 나와요

이케아 카페 있다고 해서 직원분한테 물어보니 맨끝까지 가야 나온다고;;;;

커피 먹어야 겠다고 꾸역꾸역 갔는데, 줄이 ㅠㅠㅠㅠ

가격은 이케아 답게 저렴하구요 ! 맛은 그냥 커피맛이에요

빵도 저렴하게 파니 자리가 있다면 쉬다가는것도 좋을 듯해요

하지만, 주말 이케아는 사람이 너무 많아 커피만 테이크 아웃 했답니다

커피 먹으면서 셀프픽업가서 매트리스 찾아들고

셀프 계산하고 밖으로 - !!!

너무 힘들어서 매트사진은 안찍었,,,,,ㅎㅎㅎ


이케아는 너무나 넓고 나오고 싶다고 그냥 바로 나올 수 있는 곳이 아니기에

짐이 있다면 작은 백이라도 그냥 여기 다 넣고 구경하세효,,,,

저는 구경하다가 중간에 가방이 너무 걸리적 거려서 물어보고 내려와서 물품 맡기고 다시 올라갔답니다 ㅠㅠ


전에 왔으땐 이케아가 이렇게 저렴한지 몰랐는데, 한참 인테리어에 꽂혀서 집에 이것저것 사들이고 가서 보니

이케아 되게 저렴하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솔직히 직접 조립하는 제품은 완제품보단 질이 떨어지기에 조립 제품은 추천안하구요,

바구니 같은 소모품이나 인테리어 제품은 이케아에 종류도 많고 싸니 그런거 필요할때 구매하는걸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