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카페

양양 인구해변 양리단길 카페 : 플리즈웨잇 please wait

반응형


플리즈웨잇​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28-23

7월20~8월17일 : 매일 11:00 - 02:00

주말 11:00 - 02:00 토요일 

매주 월요일휴무

주차 : 주차장 따로 없음 바로 앞 인구해변 주차장이용




요즘 핫한 양양 ! 양리단길이라 불리는 인구해변 근처에 위치한 카페이자 펍이에요

보니까 이번에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더라구요ㅋㅋㅋ

낮엔 카페, 밤엔 펍으로 요즘은 저녁에 공연이나 파티도 하는 공간이에요

저는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는 날 낮에 들러보았답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건물이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인구해변 바로 앞에 있어요

낮이고 운전해야하니 라떼 주문 -

맥주나 칵테일도 팝니다 !

매장 안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



주문하고 앞에서 잠시 기다렸어요

진동벨 같은거 없고, 쌩목소리로 음료 불러주니 잘 듣고 받아가야해욬ㅋㅋㅋ

그리고 윗층은 음료 주문후에 올라갈 수 있답니다

음료 받아서 2층으로 -

분위기 넘나 트로피컬


야외도 자리 있는데, 더워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에어컨 빵빵하고 좋은것ㅎㅎㅎ 창가쪽이 바다뷰라서 그쪽자리가 탐났지만, 양쪽 컨테이너 다 임자가 있어서 깨끗이 포기 -

음료는 특이하게 이렇게 캔뚜껑 달려있는 플라스틱에 담아주는대 신기했어요 넘나 신박한것


컨테이너 건물이라 사람이 좀 차니까 시끄러워져서 밖으로 나왔어요

바로 앞이 인구해변이라서 해변에 돗자리 펴놓고 앉아서 커피 마저 먹고 발 담그고 놀다가 왔답니다

카페는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휴양지 느낌 폴폴 풍겨서 괜찮았구요

이쪽 동네 자체가 젊은 분위기라서 가게되면 인구해변쪽에 숙소 잡고 노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