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내 돈 주고 산 후기 : 다이소 전동 거품기

반응형


사건의 시발점은 이탈리아 마트에서 뭣도 모르고 예쁘다고 산 이 티라미수 때문 ...

그냥 버릴까 하다가 어차피 버릴거 한번 해보자는 심산으로 일 벌리기  ㅎㅎㅎㅎㅎ

당장 자취방에 거품기가 없어 다이소로 가서 거품기 사는 김에 검색하다가 나온 전동거품기도 사보기로 - !

한참 헤매다가 찾은 전동거품기 - !

요즘 집에서 라떼 자주 만들어 마시니까 그때 써도 될 것 같아서 여러가지 이유를 핑계로 구매했답니다

다이소답게 아주 저렴한 가격 2,000원 이구요! 원래 다이소 물건은 싼게 비지떡이라 잘 사진 않지만 궁금해서 한번 사보았습니다 !


건전지는 별도 구매해야해요 AA*2개 !

뒷부분엔 사용방법과 유의사항이 써있는대요

제일 유의해야할 건 - 

1. 전원은 내용물 안에 넣고 키기 / 전원을 킨 상태로 내용물에 넣을 시 내용물이 전부 다 튀어서 사방팔방 난리가 납니다... 

​2. 사용 시간은 한번에 30초 넘지 않기 / 30초를 넘기고 계속한다면 헤드가 빠져서 진동이 안되요 - ! (아래사진참고)

저는 설명서 안보고 그냥 하다가 너무 오래해서 헤드가 빠져서 헐렁 거려요..... 손으로 고정시키면 들어가긴해도 수명이 확 줄었네요 ㅠㅠ


허공에 전원을 켜봤는데 진동력 무엇 ? 생각보다 엄청 쎄서 놀랐어요 ㅎㅎ


라떼 만들어서 우유로 거품 만들어서 완성 - !

생각보다 거품이 진짜 빨리 만들어지고 폼도 제법 나오네요 ㅎㅎㅎ

다음번엔 생크림 사와서 만들어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