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호암미술관 : 한 점 하늘 김환기

반응형

주말 오전 뒹굴거리다가
호암 미술관에서 김환기전 한다는 소식 듣고
바로 고고!
집에서 30분 내외로 갈 수 있어서 실행력 100 🫠

아 저기에 푸바오 있는데,, 푸바오 보고싶다,,,
ㅎㅎㅎ 4시 예약하고 3시 넘어서 갔는데 차량 줄이 길었어요
근데 줄서서 겨우 매표소 도달했는데,
4시 예약이면 20분전부터 입장 가능하다고 해서
유턴 ㅎㅎ,,,🐶🐶

20분 전에 다시 입장했고,
전시 감상 - !
이건희 컬렉션에서 본 작품도 있고,
초기 작품부터 유명한 작품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서 새로운 시선으로 작품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귀여운 서명

한시간에 300명 정도 들어가서
좀 번잡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여유를 찾으면서 보았어요

일기, 편지 등 개인적인 것들도

아트샵이지만 살 수 없는 아트샵

뷰 너무 좋다,,

자유롭게 재입장 가능해서
여기 앉아서 쉬다가 다시 들어가서 좀 보다가

항아리 항아리 항아리

전시 다 보고 밖으로 나왔어요

정원도 잘 되어 있어서 구경하기 좋아욧

데헷
리노베이션 마치고 첫 전시로 김환기전 진행 중인 호암!
좋은 전시 하면 또 보러 가야겠어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