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일상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23

반응형

오늘은 서재페 가는 날이에요 😝
룰루
주말이지만 이른 아침에 일어나서
출-발-!
가는길에 귀여운 멍뭉이도 보고 -


주차장 도착 -!
주차때문에 매표 여는 시간 맞춰왔는데
다행히 주차 자리 있음 ! 주차장에 자리 없으면
시작부터 혼란이라 빨리 움직여서 편하게 주차하는게 꿀 😗


팔찌 교환하고 행사 뭐있나 구경 좀 하다가
차로 우선 왔어여
아직 입장하려면 1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차에서 간식 먹기 ~~😉


피크닉 테이블이랑 종이의자도 사고
짐도 바리바리 싸왔는데 비오는 바람에
유목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W 부스에서 인스타 팔로하고
이것저것 받아왔어여
페스티벌은 이런 재미가 이쬬!!!!


팔찌 바꿀때 우비줬는데 얇은거라
쉽게 찢어진다고들 해서 조심조심 입고 다니기🫠


첫 공연은 수변무대에서 박기훈 퀸텟 !
비오는 페스티벌은 처음이라 어떨까 싶었는데
분위기 있고 넘 조흔대여?


스페니쉬 할렘 오케스트라~~!
이 공연도 너무 재밌었음ㅋㅋㅋ
사람들 막 춤추고 난리 비와서 더 재밌네


공연 좀 보다가 행사장 구경하러 나왔어요
그리고 밥도 먹을거에요


행사는 대게 인스타 팔로우하고 경품주는게 태반
뽑기했는데 난 음료캐리어 갖고 싶었는데
레고랑 일회용 카메라 받음 ㅠㅠ 아숩


비가 오니까 돗자리에서도 못먹겠구,,,
천막 쳐놓고 먹을 곳이 있긴 했지만 자리가 없음 ㅜ
그래서 음식 사들고 차에 왔어여
그나마 근처에 차대서 천만다행ㅋㅋㅋ


자, 밥을 먹구 다음 공연 보러!
바우터하멜 !!
하멜 고등학교때부터 좋아했는데
서재페 공무원이긴 하지만 이번에 처음봄 ㅎㅎ
너무 좋아...재밌어.. 라이브 왜케 잘해요?


비와도 너무 재밌다... 이게 청춘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멜 공연 다보고 체조 경기장 들어와서
자리잡고 쉬었음...
에픽하이-맥스-크리스토퍼 이렇게 보려고 했는데
맥스 포기 ㅜ
롤로주아이 공연때 자리잡아놓고 앉아서 쉬다가
에픽하이 공연보는데 나 왜 스탠딩 안가고 거기있니?
역시 우리나라 고인물 공연이 젤루 신나여....쨩쨩


에픽하이 공연 때 뛰쳐나가고 싶었지만
체력을 위해 크리스토퍼 할때 내려감ㅋㅋㅋㅋㅋ
근데 에픽하이때 내려갈걸....


크리스토퍼는 유명한 곡 몇 곡 밖에 몰라서
미리 예습하고 갔는데 뷰티풀라이프 영화 노래 엄청부름 발매도 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시간 반 공연이라 넉넉하게 해서 유명한건 다했음 ^*^
라이브 진짜 잘해..... 배드도 떼창했다구우우


자 이렇게 장장 12시간의 2023 서재페 토요일차 공연끝!
내년에도 또 가야지!!!!!!너모 재미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