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해외여행

서유럽 신혼여행 : 파리 3일차 / 사누키야, 아스티에드빌라트,개선문전망대,바토파리지앵,수프렌,에펠탑

반응형

 

루브르 갔다가 점심먹으러 '사누키야' 🥣



돈까스랑 라멘?인가 우동인가..
괜찮았음!



그리구, 아스티에 드 빌라트 !! 🌟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샀어유
점원분이 한국분이셨음ㅋㅋㅋ
11월에 갔는데 아직 코로나로 인한 여행 활성화전이라
그런건지 이번엔 한국인 진짜 드물게 봄
나름 조심히 본다고 봤는데 코트자락에
오너먼트 떨어질뻔..내심장..ㅋㅋㅋㅋㅋㅋ



한국와서 만든 트리에 달아놓은 모습

🍒🍒

루브르에서 산 도록과, 오너먼트 ㅎㅎ
루브르 갔다가 너무 힘들어서 일단 숙소 왔음
잠깐 쉬었다가 다시 나가야지..



해지기 전에 개선문 전망대 가려고 무브무브



꺄 파리 시내가 한눈에 🎠



아 나 이거 사고 싶은데 참았다 정말ㅋ
아스티에 드 빌라트에서 오너먼트 과소비해서
참는닼


센강 유람선을 미리 예약안하고
가서 시간남는날 보자고 했는데 이날이 제격!
그래서 예매하는데,,,
오빠는 로밍하고 나는 유심이였는데
유심 진짜 느려ㅠㅠㅠㅠ 바토 파리지앵 예매하는데
한시간 걸림 ㅋ
쿠폰쓴다고 각자하는데 갑자기 비와섴ㅋㅋㅋ
휴... 어디 구석에 파리 할무니들이랑 같이 비 피해서 겨우 예매 성공



비와도 예쁜 파리 🥰
어째서 이름도 파리인건지~~~~~~~



바토 파리지앵은 파리지앵 근처에서 타요
그래서 지하철타고 슉슉 왔음



에펠탑 조앙



바토 파리지앵 탑승



바토무슈는 의자가 앞쪽으로 되있나?
바토파리지앵은 이렇게 양쪽에 앉을 수 있음!



11월 바토파리지앵 춥습니다
좀 있다가 너무 추워서
안으로 들어갔음ㅋㅋㅋ
안에 들어가서 자리없는거 같아서 복도에 서있는데
앞에 앉은분이 의자 젖혀서 앉는거 알려줘섴ㅋㅋㅋ
앉아 올 수 있었음ㅋㅋ넘나 서윗ㅋㅋㅋㅋ
아 그리고 센강 유람선 강추!!
낭만의 극치임
배타고 돌면 센강 근처에 있던 커플들이
데뚜하다가 손흔들어주는데 그게 마치 영화의 한장면임...
거위 밥주다가 안녕하고 뽀뽀하다 안녕하고
너무 로맨티크.... 잊지모태....



유람선 타고 이제 저녁먹으러 왔어여



아 여기서도 재미난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옆 테이블이 어디지..무튼 외국사는 중국계 가족이 있었는데 우리한테 메이페어? 이러길래 맞다구 하니까
아침에 조식먹을때 봤다궄ㅋㅋㅋㅋㅋ
루브르에서도 봤다고함ㅋㅋㅋㅋ신기방기
생각해보니 나도 아침에 본 것 같았음
근데 여긴 호텔 주변도 아닌데 바로 옆테이블이라닠ㅋㅋ넘나 신기했음
다음날 아침에 조식먹을때도 만나서 먼저가서 인사하구 했음ㅋㅋㅋ재미져



파리에 왔으니 달팽이 안먹을 수 없져
달팽이는 스타터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먹기
징그러웠지만 보지않고 그냥 먹는다
무슨맛이였지,,,딱히 특별나지 않았음
저 맞은편 양파수프가 맛있었음!



그리고 스테끼랑 육회
아 메뉴판 잘못읽어서 육회시켰는데
나는 육회 안먹어서 오빠랑 바꿔먹음..ㅎㅎ
사이다는 스프라이트 말고 세븐업 먹어봄ㅎㅎ


친절하구 맛있구~~~~~~~추천추천
suffren



밥먹구 에페르 한번 더 보기



파리 지하철표~~~~



파리 지하철 냄새나구 막 더럽다고 해서
각오 단단히 하고 갔는데
전~~~~~~~혀
무난했음ㅋㅋ더럽다거나 냄새난다는건 못느꼈음
대신 칸이 몇칸 안되서 출퇴근시간 잘못걸리면
몇 대 보내고 타는데 지옥철 수준은 아니라 괜찮았음



콩고드 역와서 뛸르히사서
크리스마스마켓 뱅쇼사러 잠깐 가려는데
앞에 화려한 파티버슼ㅋㅋㅋㅋㅋㅋ



뱅쇼 겟



우리집 가는길~~~~~~~



귀-가-
이렇게 파리 3일차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