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해외여행

서유럽 신혼여행 : 파리 3일차 / 루브르 박물관

반응형

파리 3일차 아침-



난 무서워서 못나가는 발코니



메이페어 호텔 조식 추천 🥐
빵 맛집임!!!!!!크루아상이랑 초코!!!
(난 아침에 빵과 시리얼 정도면 충분하다는 분에 한함)



조식 레스토랑 아기자기~~~



신혼여행 내내 챙겨먹은
오쏘몰이뮨ㅋㅋㅋ
이게 효과가 있었던건지
우리 체력이 짱짱한건지
신혼여행 갔다오고 바로 다음날 출근해도
아픈거 1도 없었음ㅋㅋ근데 먹고 난 다음에 체력이 짱짱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산건대
먹고나서 바로 효능은 없었음



메이페어 호텔 로비 한켠에 아기자기한 공간



오늘의 첫 일정은 루브르 !!



꼬다리 사진 잡고 찍는거 몰랐음ㅋ
그래서 그냥 멀뚱멀뚱 ㅎㅎㅎㅎㅎ



루브르 들어오자마자 일단 모나리자부터 보실게요~



비수기라 그런지 줄도 그렇게 오래서진 않았음 !



거의 오픈시간 맞추서 들어와서 바로 모자리자부터 봐서 그런가



어제 베르사유궁전에서 본 그림도 있었다능!!
나폴레옹의 대관식 또 다른 버전!



핀터레스트 너낌 낭낭한 루브르 컷



승리의 여신 니케



베르사유가 화려함의 극치라고 하던대
난 여기가 더 화려함의 극치 같음...
볼게 너무 많앙..



금강산도 식후경 !!!
루브르도 식후경이라구
모나리자 층만 3시간 보고 지쳐 들어온 카페



루브르안에도 있는 안젤리나 카페!
메이페이 근처에 이 카페 있는데 진짜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서 가볼까 하다가 안갔는데
나중에 보니 여기도 같은 카페였음ㅋㅋㅋ
아 몽블랑 먹었어야했는데, 이땐 여기가 거긴지 몰랐음ㅋㅋ
역시 무지가 죄...



얼마만에 아이스야....
아이스 먹기 너무 어려운 유럽...
역시 디저트의 나라 다 맛있죠?



여긴 루브르에서 제일 화려했던
나폴레옹 3세 방 !



샹들리에 진짜 도라버령



믓쪄믓쪄



힘들어서 지침..
루브르는 1작품당 1분씩?잡아도 25일이 걸린다고함..
하루만에 절대 다 못봄...
그러니 꼭 보고 싶은 작품만 체크해서 둘러보는거 추천
힘들어서 절대 못바유...



모나리자보고 니케보고 여기저기 돌다가
너무 힘들어서 스핑크스까지 보고 빠지기로함
모나리자 층만 3시간 걸렸고 대충 훑고 안본곳도 있는데 거의 5시간 소요했음ㅋㅋㅋㅋㅋㅋ



로비로 나와서 너무 힘들어서 일단 냅다 앉기



루브르는 진짜 시대가 너무 광범위해서
오기전에 작품 한번 확인하고 볼 곳 집으면서
다니는게 더 효율적일 것 같아요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