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해외여행

서유럽 신혼여행 : 파리 2일차 / 파리 시내 투어(몽마르트,현지 맛집)

반응형

파리 2일차 아침-
시작은 조식부터 !
초코 패스츄리 못잃엉..


메이페어 호텔 조식은 이렇게 아담한 곳에서 먹음
빵,시리얼,소세지,연어 등 단조롭긴 하지만
아침을 거하게 먹는 타입은 아니라 만족


오늘은 파리 시내 투어 하는 날
베르사유 궁전에 가고 싶은데 대중교통은 엄두가 안난다고 해야하나.. 그런 점도 있고 파리는 볼 건 많은데 머무르는 시간이 몇일 안됐기 때문에 시내투어와 베르사유 궁전에 가는 하루짜리 투어를 미리 예약해놨다


집합지로 가기 위해서 지하철 타러와서
유투브에서 미리 검색해본 지하철 표 끊기 보고
차근 차근 따라서 티켓 구매 !
10장짜리사서 여기저기 잘 돌아다님
남을 줄 알았는데 마지막엔 모자라서 낱장으로 구매했었다


개선문 근처 카페 앞이 집합지라
개선문 역에서 하차 !
7-8시 정도 였는데 아직 어둑어둑 하다


도보 5분정도 걸어서 집합지에서
같이 투어하는 분들이랑 미리 모여있다가
투어 시작 - !!


일단 파리 시내부터 돌아욧
몽마르트 가는길에 물랑루즈도 들르고


아멜리아에 나온 카페도 지나가고


고흐, 테오 집 !!


그리고, 풍차카페
르누아르 작품속 배경이 이 카페인게 많다고함


몽마르트 도착 !


차타고 편하게 오니 넘나 좋네유


성당도 갔다오고


동투-


가이드님 완조니 포토그래퍼임
사진 너무 잘찍어주심ㅋㅋㅋ


에밀리 파리에 가다에 나왔던 장소도 !


어느 곳곳 안예쁜 곳이 없는 파리...
파리는 어째서 이름도 파리인건지......


로컬 카페도 갔다


그리구, 셰익스 피어앤 컴퍼니 !
줄서서 들어가서 구경함


점심은 현지 맛집으로 - !!
여기 진챠루 맛있음


메뉴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생선이랑 고기..ㅎㅎㅎㅎㅎ
넘나 맛있었음 파리는 미식의 도시인듯


요건 갈비찜 같았음ㅋㅋ마시ㅏ따ㅠㅠ
가이드님한테 추천받아서 메뉴 주문했는데
대-성공!₩


가게 이름은 요고
CAFE SERAPHIN !!
점심시간 되니 홀 가득 차는 동네 맛집이였음


그리고 피에르 에르메 본점에 갑니다
후식 먹어야죠


아 너무 다 먹고 싶은데
3피스만 사서 하나씩 먹자구 ^*^
하나는 반 노나먹기 ^*^


자 이렇게 편하게 카페, 맛집, 디저트
관광스팟 한번에 싸악 훑고
이제 베르사유궁전으로 출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