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해외여행

서유럽 신혼여행 : 파리 4일차 / 뛸르히정원, 리츠파리, 마레지구 (메르시,피에르상)

반응형

파리 마지막 날 ㅠㅠ
결국 오고야 만 마지막 날,, 또르르 🤧



메이페어 호텔

아침 필코 조식 먹기
역시나 빵빵빵 햄 연어 방토 시리얼 쥬스
빵 진짜 맛있었는데,,,



아침먹고 뛸르히 정원 왔어여
집 앞인데 낮에 와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마지막날 들림!







다시 집으로 가서 짐싸고 체크아웃하고
짐 맡기고 나올거에요



안녕 우리집 ㅠ
파리 오면 다음에 또 묵고 싶을정도로
너무나 친절한 호텔이였따



리츠칼튼에서 하는 마들렌 가게에 마들렌 먹으러감여
아 저 맞은편은 샤넬인데 오픈런 장난아님ㅋ
시간 나면 구경이나 하려고 했는데 줄 너무 길어서 패스



리츠파리

여긴 투어할때 가이드님이 추천해줘서
한번 들려봄!



안에 줄이 있어서 좀 기다렸음
테이블도 있긴 한데 만석이라 맛보기로 한개만 사서
가기로 함ㅋㅋㅋ



디저트 종류 장난 아님 ㅠ
다 먹고싶다...
근데 조식먹고 얼마 안되서 배부름ㅋ 한개만 사겠음



마들렌이 기본 마들렌보다 큰편!




이건 가방에 넣어놨다가 공항에서 먹었는데
맛있었음ㅋㅋㅋ 🥄🥄



이번 여행에서 전철이나 기차에서 강쥐들 많이봄
너무 구여워...얌전하고....



전철타고 마레지구로 -!!



한국인들 메르시 필코 아님니카?



파리에서 한국인 거의 못봤는데
여기서 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르시가서 에코백 코너 앞엔 한국인만 드글드글함



에코백 보고 둘러보기



컵 너무 귀엽다...
근데 들고 오는게 일이라 참음...
너무 예쁜데..



메르시에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가족,친구들 선물을 깜빡해섴ㅋㅋㅋㅋㅋ
일단 여기서 좀 사기로함
메르시에서 에코백이랑 머플러 사고 오십만원 결제 완



그리구, 근처 레스토랑에서 밥먹기루



코스요리인데 3코스로 주문함



마레지구 분위기 넘나 좋으당..



아 이게 파리에서 먹은 음식 중 제일 맛있었던거 같음
ㅋㅋㅋ 스테이크인데 소스가 쌈장소스였다
맛도리야



이건 디저트



그리고 후식커피
에스프레소 처음 먹어봄
설탕넣고 챱챱



파리에선 음식 시킬땐 걍 아이컨택하고 금새 오는데
다 먹고 나갈때 진짜 안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눈 마주치려해도 애써 피하는 느낌ㅋㅋㅋ
그리고 옷입고 가방메고 있어도
꼭 와서 디저트 먹을거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여유있다....



지하철타고 다시 콩고드 역으로 와서
본 마지막 에펠



그리고 호텔와서 짐 찾구!!
짐 맡기기 전에 몇시까지 보관 되냐구 물어보니까
밤새도록 된댘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심하고 맡기고 놀다가 뱅기 시간 맞춰서
짐 찾구 택시 불러달라구함!
근데 택시 하도 안와서 .. 한 10분 기다렸나..
그래서 리셉션 가서 어슬렁 거리니까
택시 곧 온다구 바로 말해줌ㅋㅋㅋㅋㅋ
진짜 메이페어 너무 친절...



그리구 택시 타고 이제 공항으로 갑니다아...



파리 안녕
내가 돈 많이 벌어서 또 올게!!!
여행 갔다가 이렇게 꼭 다시 오고 싶은적은 처음이였음
파리는 정말 다시 갈거야



공항 와서 시간 남아서
스벅가서 커피 마시기
아 샤를드골 스타벅스 넘나 불친절~~~~~~~~
파리에서 처음으로 불친절을 경험한게 여기 스벅임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선물을 공항 면세에서 좀 더 사려고 했는데
샤를드골 공항 면세 진짜 쪼마네...살게 없음...
그러니 시내에서 사오세여... 꼭..



아, 스벅에서 텀블러도 삼!
스위스에서도 살걸 ㅠㅠㅠㅠ



스벅 메뉴판



자 이제 진짜 갑니다아...
한국 올때는 대한항공 타고 왔다
신혼여행 내내 마스크 벗고 다녀서
너무 편했는데 탑승수속할때 마스크 끼라구 해서 ㅠ
뱅기에서 너무 답답했음ㅋ



자 이제 사육 시작
먹고, 자고



라면 냄새 맡고 일어나서 나도 라면 달라고
!!! 라면먹깅
대한항공은 신라면 꽁짜



또 자고, 일어나서 먹고



한국 도차쿠



집와서 짐정리-
메르시 에코백 털어서 가족들 친구들 나눠주고
나는 남는거 가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 아스티에 드 빌라트에서 산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
유리로 된거라 트리 만들때 오빠가 조심하라곸ㅋㅋㅋㅋ그랬는데 들고 까불다가 저 제일 귀여운 양이 깨져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광우럮따
너무 슬퍼 아직도 슬픔
구매대행에도 물어봤는데 시즌 지난거라 구할수가 없다고....하.... 양 엉덩이가 날아갔는데 휴지로 땜빵해서 보존중임...
절대 버릴 수 없엉...

이렇게 스위스/파리 신혼여행 마지막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