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해외여행

서유럽 신혼여행 : 파리 2일차 / 베르사유궁전, 파리 시내 투어(에펠탑,샹젤리제,라빠예트)

반응형

 

파리 시내에서 1시간 정도 차를 타고
베르사유 궁전 도착 -!! 🕍



11월의 파리는 바람도 많이불고
습하고, 해도 잘 안쪄여,,,, 참고,,,
엄청난 바람을 가르며 베르사유 궁전 정원 먼저



대칭에 미친자에게 파리는 너무나도 편안한 곳,
좌우대칭 완벽



정원 잠깐 둘러보고 내부로 들어왔어요
진짜 궁전다웠음 어마어마하게 화려함



이곳이 거울의 방 인가요?



아, 근데 생각보다 거울상태가 별로임
워낙 옛날꺼라,,그렇겟쥬
어쨋든 거울의방 실물은 생각보단 별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중에 사진이나 영상 찍어놓은거 보면
세상 아름답더라구요?



나폴레옹의 대관식 - 자크루이 다비드

이 작품은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
베르사유에 있는 작품은 여자중에 한명의 옷이 핑크고 루브르에 있는 똑같은 작품은 컬러가 없음ㅋㅋㅋ좋아하는 여자라 좀 더 특별하게 그렸다고 하는데
베르사유 들어가기 전에 가이드님이 알려줘서
깨알 지식으로 등극



분위기 너무 좋앙



베르사유 궁전 둘러보고
다시 파리 시내로 복귀



에펠 안녕 드디어 널 가까이서 보는구나 🤍



왜 파리파리 에펠탑 에펠탑 하는지 몸소 실감



샹제리제 가는길에 개선문 앞에서도 기념샷 📸



샹젤리제 거리 걷는데
기묘한 이야기 팝업 있자나여?
못지나치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쁘레땅이랑 라빠예뜨 클스마스 쇼윈도우 장식도 보고



라빠예뜨 옥상와서 본 에페르 🗼



이게 그렇게 유명하대서 구경 왔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 파리 너낌 충만



가이드님이 식당 추천해줘서 갔는데
예약 안했다구 빠꾸 먹음 ㅜ
풀부킹이라 어쩔 수 없짘



일단 집 근처로 가서 먹을거 찾으러!!
가는길에 디올이랑 샤넬 본점 지나는 길이라
세상 화려



호텔 앞에서 머먹을까 고민하면서
있는데 둘다 핸드폰보고 심각하게 있으니까
파리지엔이 와서 캔아헬퓨햇음 ㅜㅜ 넘나 쏘스윗해
괜찮다구 하고 좀 더 찾다가
결국 들어온건 그 스윗파리지엔이 들어간 식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아 음식점 이였는데 맛있었다



그리고 숙소 들어와서 호텔에서 웰컴키트로 준
와인이랑 과일 냠냠
이렇게 파리 2일차 마무리 ✨️


반응형